
밀알에서 온 준렬이 성호 소식
밀알에서 온 준렬이 성호 소식입니다. 건강하게 회복되고 있다니 참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사님~!
밀알복지재단 박혜은 주임입니다.
은빛날개후원회를 통해 지원받는 박준렬, 전성호 대상자 관련 소식 공유드립니다.
먼저 박준렬 대상자의 경우 가정 대부분이 장애 및 질병을 앓고 있고 서로간 지지체계가 부족하여 심리정서적으로 불안한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따라서 은빛날개후원회 통해 심리치료비를 지원받아 음악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매사 의욕이 부족한 모습을 많이 보였으나 기타를 통해 자신감도 향상되고 스스로 집에서 연습을 하는 등 긍정적인 변화를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박준렬대상자가 촬영하여 공유한 영상을 전달드리오니 확인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박준렬 대상자의 경우 2020년 12월까지 지원 예정이며 상태의 호전 여부에 따라 추가적인 지원을 요청드리고자 하였으나 현재 추가적인 지원을 받지 않아도 될 것 같다는 담당자 의견이 있어 12월 지원 부로 종결하고자 합니다.
전성호 대상자는 2018년 9월부터 지원을 받았으며 추가 지원이 필요하여 1년 연장 지원을 받았습니다.
은빛날개 후원회 덕분에 꾸준한 심리치료가 가능하였고, 우울 및 정신 강박의 질환이 완화되었습니다.
현재는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꿈을 가지고 학업에 열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난 2년동안 은빛날개후원회를 통해 안정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어 긍정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생각됩니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리며, 관련하여 전성호 대상자가 보내온 편지와 사진 대신 전달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라며, 항상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